비전/인사말

샘물교회 담임목사 김 병 수
- 프로필 -
· 고신대학 신학대학원(목회학석사)
· 리버티 신학대학원(목회학박사)
· 영남장로회신학교 교수
· 부산대, 동의대 웰빙유머강사 역임
· 국제웃음치료사(1급)
· PBM 성령치유 사역자
· 세계복음화 부흥협회 부흥사
· 부산 샘물교회 담임
성숙함을 나타나게 하라!

인생의 반인 50세를 지천명(知天命), 하늘의 뜻을 아는 나이라고 합니다. 올해는 샘물교회 설립 50주년의 해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고 그 뜻을 이루어 드리는 교회와 성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성숙한 자는 부모의 뜻, 스승의 뜻을 알고 행하듯이 성숙한 성도는 하나님의 뜻을 알고 행합니다.

우리 성도들은 성숙함을 나타내기 위해서 하나님의 꿈(비전, 소원)을 이루며 살아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꿈(뜻)은 에덴동산에서 행복하게, 가나안 땅에서 번성하고 잘되는 복을 누리며 살도록 하여 하나님 살아계심을 이방인들에게 나타내며 살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계속된 타락과 징계와 심판으로 인해 하나님의 백성들은 고난과 고통 속에서 살았는데 마침내 메시야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시어 구원받도록 하셨습니다.

지금도 하나님의 꿈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행복하고 잘되어 땅끝까지 복음전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방인들도 구원받아 참 행복을 누리며 또 다른 사람들을 구원하는 삶을 살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꿈은 예수님의 꿈이었는데, 그것을 이루기 위해 예수님은 사랑과 온유와 겸손으로 십자가를 지시며 구원역사를 이루셨습니다.

그 꿈을 우리의 비전으로 삼고 예수님의 성품과 성령님의 능력으로 이루어 가야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원바기’ 찬양처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전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2024.01.01. 담임목사 김   병   수